그... 그냥 샀다고






와ㅋㅋㅋㅋㅋ 진짜 대충 찍고 대충 블러했다





meh.com이라는 사이트가 있다

나한테는 스피커독 싸게 파는 사이트로 인식 되어버린 ㅋㅋㅋㅋㅋ

하루에 딱 한개씩만 특가로 싸게 파는 미국 사이트인데 

예전에 아이폰용 스피커독을 너무 싸게 팔아서 우리나라에서 완전 유명해진 사이트



아마 한달전인듯.. 그 사이트에서 아이패드/아이폰 둘다 쓸수 있는 큰 사이즈의 스피커독이 나와서 






질러버림




가격은 30달러+배송비 5달러

굳 :9





배송비는 위메프박스 기준으로 21500원 나왔음 

묶음배송으로 1500원 더 줬으니까 한 2만원 정도? 어쨌든 무게가 4.4파운드라네

스피커랑 같이 화장품도 몇개 샀는데 화장품은 무게가 얼마 안나가니까 

스피커만 한 4파운드 정도 나간다고 생각하면 되려나?



이게 아이패드겸용이라 무게가 좀 더 나가는듯


근데 아이패드를 끼우려면 케이스를 아예 빼고 꽂아야 하는게 좀 불편하다ㅠㅠ

아이폰도 내가 보통 쓰는 두툼한 케이스 씌운 채로는 절대 못꽂음 ㅋㅋㅋㅋㅋ

(평소에 핸드폰을 너무 잘 떨궈서 ㅠㅠ 케이스 빼면 불안 ㄷㄷ)


그리고 꽂으면 바로 인식이 되는게 잘 안된다.. 어떨땐 바로 인식이 돼서 소리가 나는데

어떨때는 몇번 전원을 껐다 켜줘야 되던데 내꺼만 그런가


그리고 소리를 작게 틀고 싶어도

처음에 꽂을때 지가 자동으로 음량을 중간으로 설정해서 틀어버림

그래서 가끔 너무 소리가 크게 나와서 깜놀 ㄷㄷ




음질은 내가 막귀라 그런가 좋은 것 같다.

(JBL이 워낙 유명한 회사니까 음질은 뭐 ㅋㅋㅋ)




아무튼 프리볼트니까 이거 쓰려면 전파상 가서 돼지코(500원)사서 꽂으면 됨

저번에 백화점에 뭐 사러 나갔다가 보니 

JBL 아이폰용 스피커독을 155000원에 팔고 있던데 ㄷㄷㄷ

그거에 비하면 완전 싸게 잘 샀으니 만족 스럽다 






블랙프라이데이라고 지금 여기저기서 세일중인데

돈없어서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ㅠㅠ 고민중...

뉴발도 사고 싶고 헤드폰도 사고싶고 화장품도 사고 싶고.. 

와... 지금 완전 거진데








Posted by LAZY 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