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을 한참 사다보니 알수없는 현자타임이 와서 이젠 바디용품에 관심이 생기기 시작함 ㅎㅎ


배스앤 바디웍스를 지르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내가 블루칩이라는 비누의 향을 넘나 좋아하기 때문.... ㅠㅠ

청량하면서도 상큼한? 그 냄새가 너무 좋아서 

이 비누가 맨 처음에 나왔을떼 난 초딩ㅋ이었던 것 같은데 

그때도 향 진짜 좋다 하고 킁킁 거렸던 생각이 난다 ㅋㅋㅋㅋㅋㅋㅋ



블루칩과 비슷한 향을 가진 향수/바디로션 이런게 있나 싶어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배스앤바디웍스(이하 BBW)의 씨 아일랜드 코튼이라는 향과 비슷하다고 해서

너무 궁금해서 사봤는데....

결과적으로는 블루칩과 씨아일랜드코튼은 전혀 비슷한 향이 아니었음ㅋ









내가 살때는 바디로션과 크림류가 2+1이어서 한 열두개인가 담아서 97불 쯤 나오게 구매함

근데 사자마자 다음주에 3+3 프로모션 돌입




로션과 크림이 일반적인 케이스길래(유리도 아니고 그냥 플라스틱) 별거없겠지 했는데.. 근데 이게 은근히 꽤 무게가 나가는지

배대지에서 배송비가 32000원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스피커독 살 때보다 더 많이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피커독보다 이게 더 무거웠던 것일까 8ㅅ8 향초 살려다가 안샀는데 안사길 잘한것 같다




로션은 지금 쓰기엔 건조할것 같아서 일단 보관중이고 크림은 지금 쓰기 좋은것 같다.. 

크림 한 통을 매일 꼬박 쓴다면 내 기준 한달이면 다 쓸것 같다(내가 좀 많이 바르긴 하는것 같다)

일단 써본것에 대한 간략한 후기







1. 씨 아일랜드 코튼









블루칩과 비슷하다고 가장 많이 거론되던 제품

사기전에 엄청 기대했었는데 막상 써보니 블루칩과 비슷한건 맞지만 그것하고는 완전 다른 제품인것 같다

하늘아래 같은 색조가 없듯 하늘아래 같은 향도 없다는 진리를 다시 한번 깨달음


블루칩은 약간 플로럴?한 향과 청량햔 향이 같이 나는데....

이건 약간 청량한 느낌인데 은은하게 머스크향이 들어가 있음

그래서 머스크 싫어하는 사람들은 싫어할것 같고... 머스크 때문에 남자가 써도 어울린다

그리고 머스크 때문인지? 향의 지속력도 좋다 한 5~6시간 정도는 은은하게 난다

근데 나만 맡을 수 있는 정도 ㅋㅋㅋㅋㅋㅋ


바디미스트도 샀는데 역시나 지속력은 엄청 떨어지고 옷에 뿌리면 그나마 오래가는 편이다

옷에서 이 냄새 날때 정말 좋다 ㅋㅋㅋㅋㅋ 어디서도 맡아본적 없는 고급진 섬유유연제의 냄새? 뭐 그런것 같음

이런 섬유유연제 나오면 사고싶다 ㅠㅠ 향수도 나오면 사고싶다(예전에 있었는데 이젠 안나오나 보다)

이 바디크림과 바디미스트를 너무 펑펑 썼더니 이제 얼마 남지 않아서 슬픔 아껴써야지 






2. 아로마테라피 에너지(오렌지 진저)




아로마 테라피 효과가 실제로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사봄

근데 오렌지 향이 약간 방향제스러운???ㅠㅠ 그런 느낌의 오렌지 냄새다(아로마 오일이 원래 이런건가 싶기도 한데 모르겠다)

전에 이거 바르고 극장간적 있는데 극장에서 영화보는 내내 이상한 방향제 냄새가 나서 머리아프다 했는데 

이 냄새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옆사람들이 되게 짜증났을 것 같아서 죄송스러움 

그래서 나가기전에 말고 집에서 씻고나서 바르고 있음 

집에 있을땐 괜찮은거 보니 밀폐된 공간에만 안가면 되는건가 싶기도 하고....





3. 댄싱워터스




시그니처 라인인걸 보니 꽤 유명한 제품이지 싶다. BBW 홈페이지에서만 판매한다고 함

이건 쉐어버터 바디크림이 아니라 트리플 모이스쳐 바디크림이라는데 

그래서 그런가 1,2보다는 촉촉함이 아주 약간 덜한것 같다.. (내가 악건성이라 그런걸지도)

그래도 향은 정말 좋다. 씨아일랜드코튼 보다는 오히려 이게 블루칩의 느낌과 가깝지 않을까 싶다. 물론 똑같진 않음


씨아일랜드코튼하고 느낌은 좀 비슷하긴 한데 

이건 머스크향이 없으며(근데 상품 설명엔 머스크가 들었다고 나옴.. 있긴 있나보다 모르겠다..) 

훨씬 더 상쾌한 향이 나고! (약간 더 물스러운 냄새????)

2번에서 맡을 수 있는 오렌지향이 약간 더해지는데 여기에서 나는 오렌지 향은 이상하지 않고 이 제품과 굉장히 잘 어울림ㅋㅋㅋㅋㅋ

그리고 미샤에 슈퍼아쿠아라인 토너랑 향이 되게 비슷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스럽고 상큼 상쾌한 향?

일단 지금까지 써본 세 개 중에서는 씨아일랜드코튼이 제일 맘에 들고 그 다음이 이거

여름에 어울릴 것 같은 시원시원한 향의 제품이라고 생각됨.







*** 참고로 평소 달달하고 묵직한 향 이런거 안 좋아함... 

좀 시원하고 남녀공용스러운 향수 좋아함 (돌체앤 가바나 라이트블루,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 머스크향 좋아함!) 




끗 


Posted by LAZY 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