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날... 감기가 더 심해짐ㅠㅠ 너무 일찍 가서 밖에서 추위에 떨면 안될것 같아 이 날은 조금 늦게 감,.. 뱃지 솔직히 하나 더 갖고 싶었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뱃지는 못찾겠고 태극기에 메시지 남기는 것도 늦게 갔더니 내가 쓸 자리는 없어서 구석탱이에 SEE YOU SOON 이라고 적어둠ㅋㅋㅋ 좌석은 어제보다 조금 사이드였는데 그래도 정말 잘 보였다... 

 

이 날 공연은 어제만큼 멘트를 많이 하지는 않았지만 오늘 생일이라는 메시지 써서 들고간 팬에게 

🦉너.. 그거 거꾸로 들고있어.. 거꾸로 들고있다고 (손으로 제스쳐까지 해줌)

🦉 오늘 생일이라고? 이름이 뭔데? (또 이름 물음ㅋㅋㅋ) 몇살인데? Really???(나이 듣더니 진짜 놀란것 같았음ㅋㅋㅋ) Well, happy birthday. 

이러고 심지어 다음곡을 여기 있는 Birthday girl을 위해 부르겠다고 까지 해줌... 충격🎉 팬 생일 축하해주는 노엘 갤러거 실존.. 

 

 

In the Heat of the Moment 영상 찍어둔거 보는뎈ㅋㅋㅋ 크리스가 중간중간에 드럼 스틱 높이던지기!!!얍!! 하는데 두번인가 던진거 못줍고 떨굼 근데 어디서 또 여분의 스틱이 계속 나오고 ㅋㅋㅋ 곡 엔딩 땐 쨔잔~~ 하고 성공했더라ㅋㅋㅋ 아ㅋㅋㅋㅋ 너무 귀여움

 

뒤에서 은은히 빛나는 감독님ㅋㅋㅋㅋㅋㅋ 미치겠네

 

그리고 Going Nowhere 하기전에 어떤 팬이 노엘한테 돈을 주려고 했나봄 ㅋㅋㅋㅋ Give it to me 이러니까 팬이 정말로 주려고 해서 핳핳ㅎㅎㅎ 뽀킹머니 안줘도 돼(넣어둬넣어둬~하는 제스쳐를 하는데 약간 명절에 가끔 만나는 삼촌 바이브) 나 돈 많거든enough money.

 

이번엔 오아시스의 노래를 좀 해보려고 해 하면서 stand by me라는 노래 알아? 이래가지고 아주 난리나게 만들었음ㅋㅋ 하지만 그 노래는 안할거고 다른 B-side 할거라곸ㅋㅋㅋㅋㅋ 이 때 정말 스탠바이미 해주는줄 알고 좌석에서 벌떡 일어날뻔했음.. 아 이때 진짜 쫌 설렜네..

 

 

마스터플랜 하기전에도 그 첫 코드? 이거 듣고 사람들이 꺄아ㅏㅏㅏㅏ아ㅏㅏ 하니까

🦉다음곡이 뭔줄 알아?

😃 😃 😃 마스터플랜!!!!

🦉뭐라고?

😃 😃 😃 마스터플랜!!!

🦉뭐라고~~~~ ?

🤪 🤪 🤪 마스터플랜!!!!!

🦉Correct! 이러면서 시작함.. 잔망부엉이 실존... 

 

 

감독님이 너무 잘보여서 킹받는 중...

 

립포에버 할때 전광판 보다가 약간 노엘이 울컥한 것 같은 표정으로 위를 잠깐 쳐다보고 다시 시선을 내리길래 뭐지 기분탓인가 했었는데 나중에 유튜브에 직캠 영상 보니까 진짜로 만감이 교차하는 것 같은 표정을 짓고 있어서 놀랬었음.. ㅠㅠㅠㅠㅠ 

 

마지막 곡 하기전에 

사우스 코리아에 다시 오게 돼서 정말 좋아, 와줘서 고마워
보내준 모든 선물들. 크리스마스 카드랑 초콜렛, 간식들도 모두 고마워
조만간 또 만나러 올거야 We will see you sometime VERY SOON
집에 잘 들어가고, Have a safe journey home,

Merry Christmas. 

라고 무려 크리스마스🎄 인사까지 해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동부엉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 집에도 잘 들어가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ㅠㅠㅠㅠㅠ 미쳣나보다 약간 여기서 눈물이 또 찔끔남 ㅠㅠㅠㅠ 왜 이렇게 스윗말랑다정해졋을까,,ㅠㅠㅠㅠ 너무좋다사랑해 

 

노엘 이날 퇴장하면서 스탠딩B 앞쪽까지 나와서 인사해주고 좌석도 쫙 봐주고 감,,ㅠㅠ,,, 감동,,,

 

 

월요일에도 그러고 이 날도 끝날때 very soon이라는 말을 붙여서 ???정말 조만간 또온다고??? 언제오는데? 내년에 오나???? 햇는데 공계에 직접 내년에 보자고 메시지까지 올려줌 ㅠㅠㅠ왐마,,, 인스타계정 직접 관리하다가 공계로 바뀌고 직접 메시지 써주는거 거의 처음인것 같음... ㅠㅠ 진짜 내년에 올거구나ㅠㅠㅠㅠㅠ

 

그리고 주말에 jtbc 뉴스룸에 나온다는 기사보고 또 놀람ㅋㅋㅋㅋㅋ 노엘이 뉴스에 나온다고요? ㅋㅋㅋㅋ 뻐킹안쓰고 인터뷰 할거 생각하니까 ㅋㅋㅋㅋ 귀하고 귀엽군요... 뉴스 스튜디오에서 찍었을려나 궁금하다 벌써 시간이 이렇게 지나서 뉴스룸 인터뷰 방송되는 날이 오늘이 돼버림 

 

팬이 선물해준 대장 명패. 몰랐는데 토요일 공연때부터 계속 올라가있었음 일본 공연 때도ㅋㅋ

 

 

노엘이 가끔 오는듯 하면서도 자주 오는게 너무 좋다.. 매번 공연 올때마다 소소하게 팬들 다 뒤집어 놓는 것도 좋다. 알러뷰에 알러뷰모어라고 화답하는 것도 너무 좋다. ㅠㅠㅠ 너무 좋고 너무 행복했던 시간이었다. 나름 다른 공연도 보러가고 하는 편인데도... 내가 제일 좋아하는 뮤지션이라 그런가 노엘은 뭔가 공연 보고 나면 진짜 일상 생활이 안 됨 공연 봤던게 계속 생각나고 그래섴ㅋㅋㅋ

예전에는 공연 갔다오고 나서 일부러 관련한 영상이나 노래도 안 듣고 그랬었다 일상생활이 안돼서ㅋㅋㅋ 아무튼 4집은 내한 공연 확정되고 나서 듣기 시작했는데, 매번 신기한게 어떻게 이런 가사와 노래들이 끊임없이 나오는지 모르겠다 정말.. 이래서 락스타인가 싶고 

공연 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매번 라이브 기복없이 잘하는 것도 신기함... 성량 쩌렁쩌렁 한것도 신기함 어떻게 저렇게 노래를 잘 부르는지 궁금하다 나는 따라부르고 나면 목이 맛이 가던뎈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공연 보고 나니까 이번에도 거지 같은 세상을 살아갈 힘이 좀 생긴다. 올해 나한테 별일이 좀 많았었는데. 인생 뭐 어떻게든 되겠지 슈발 사서 걱정하지 말고 나름대로 열심히 대충 살자 하는 마음가짐을 가지게 됨 내년에 또 온다니까 나는 체력을 좀 길러둬야겠음.. 갈수록 나이만 먹고 체력은 떨어지는 현실... 노엘이 나보다 체력좋고 노래 잘 부른다.... 고기먹고 술 많이먹고 늦잠자라더니.... 나도 이제 정신을 차려야만... 

 

 

 

Posted by LAZY 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