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세번째인 무한도전 사진전! 첫번째때는 일산까지 가서 보고 왔었는데.... (블로그에 올렸다가 버튼 하나 잘못 클릭해서 홀랑 삭제된 기억ㅋㅋ) 두번째는 같이 갈 사람을 찾다가 못갔었다. 올해도 같이 갈 사람을 찾다가..... (나만 빼고 다들 바쁜 내 친구들 ㅠㅠ) 결국 이번에도 못보면 너무 아쉬울것 같아서 김포공항까지 홀로 감....ㅠㅠ


김포공항 역에서 내려서 롯데몰로 가는 3번 출구쪽 통로로 가면 롯데몰이 나온다.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인데 엄청 크더라;;;;;;;; 너무 넓어서 엄청 헤맴 -_- 사진전은 1층인가? 아무튼 롯데 시네마 옆에 있는 그랜드몰에서 1월 15일까지 할 예정이다.


 

입구로 들어가면 가장 먼저 일곱명의 쌩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물안 미남이지만! 찌루찌루 노홍철이 가장 낫다는 것을 부정할 수 없었다. 하관이 길어도 미남은 미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머리가 없어지는 명수옹은 애잔하기까지... 




저 털 마스크 탐탔었는데... 엄청 비싸다고 들었다.. 하나 장만하고 싶다... 


정말 넓은 설원에서 촬영하던 오호츠크해 특집. 노스패딩은 이럴때 필요한 것



전혀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는 김태호 피디님

 



 동계올림픽 특집! 

 

 
헉.... 구..구준표?!


 
이건 크리스마스 싱글파티 연습 장면인듯 유느님 멋있다잉



소지섭 리턴즈
 


조인성 뒤에 있는 찌롱이가 유난히 눈에 띈다 



눈물의 조정특집.... 예능보다가 운건 진짜... ㅠ_ㅠ어흑흑

 



이건 쩐의 전쟁





책을 좀 읽읍시다 특집(이름이 기억이 안나는...ㅠㅠ) 
상수쪽에 있는 이리카페에서 촬영했다고 한다. 가보니까 분위기 좋던데! 
저 사진을 보니 라면 부셔먹고 싶당+_+



 


 무한상사 야유회!






 
이거 말고도 사진이 꽤 많았다. 지금 방영되는 최신 방송분의 사진은 없었던거 같고, 별주부전까지는 있는 듯??! 
평일에 갔더니 붐비지 않았지만, 주말에는 사람이 꽤 많다고한다. 출구쪽에서는 쿠션, 엽서, 펜, 메모지, 2012년 달력도 판매하고 있다. 인터넷으로 달력 주문해놨는데 너무 늦게 했더니 예약배송이라 한참 안와서.. 달력 파는 줄 알았으면 여기서 살 걸 그랬다. (내 배송비.... ㅠㅠ)

아무튼 1년을 돌아보는 무한도전. 내가 꼭 챙겨보는 유일한 TV프로그램......! 2010년때는 침체다 정체다 말도 많았는데 2011년에는 그 말들이 쏙 들어갔다! 조정,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저번주에 나온 나름가수다 까지 보면... 이제 무한도전은 더이상 평균이하가 아니다... 다들 너무 잘해! 이제 조금만 더 있으면 대망의 300회까지 앞둔 무한도전. 멤버들 중 세명이 불혹을 넘겼는데... 다른 멤버들이 다 늙을 때 까지ㅋㅋㅋ 오래오래 갔으면 좋겠다... 무한도전 없는 방송은 상상하기도 싫다!  
  



 

 

Posted by LAZY 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