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로 가는날이 며칠 남지 않았음 근데  왜.. 대체 왜

나는 계획을 세우지 않았는지.. 미리 준비하지 않았는지!!!ㅠㅠ 과거의 나를 매우 치고 싶지만 어쩔수없다... 그냥 얼마 안남은 시간동안 쥐어짜서 여행계획을 짜는 것 말고는 방법이 없다 

 

그리고 한 3일 남은 이 시점에 새롭게 알게 된 사실은 KB국민은행은 공항에서 엔화를 환전할수 없다는 것임 ㅋㅋㅋㅋㅋㅋㅋ나는 인천공항에 가면 당연히 모든 은행의 ATM로 환전을 할 수 있는줄 알았는게 그게 아닌가봄 아ㅏㅏ 미리 알아보지 않은 나의 죄.. 

 

그래서 미리 은행에 들러서 엔화를 찾으러 가야한다..  일본 가는 사람들은 근처에 KB국민은행이 없다면 엔화 환전은 다른 은행을 이용할 것  

그리고 트래블월렛 카드도 뒤늦게 신청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출국하는 날까지 받을 수 있을 것 같지가 않음 

에헤이~~~ 조졋네 이거~~~~~~

요즘 해외가면 다들 트래블월렛 쓴다는데 나 혼자 존나 현금 뿌리고 거지같은 엔화동전 줄줄 흘리면서 다니게 생겼음 벌써부터 그려진다ㅠㅠ 길이란 길은 다 헤메면서 가격이랑 세금계산하면서 거스름돈 제대로 받았는지 열심히 들여다볼 내 자신이!!!!!!!!! 

 

 

 

 

 

아 ㅋㅋㅋㅋㅋ 웃긴게 이 글을 처음 썼던 날 나는 여행 출발까지 트래블월렛 카드를 못받을 줄 알고 엔화를 굉장히 많이 환전했는데 

자고 일어나니까 엔화 환율이 갑자기 900원대에서 89X원으로 떨어지고.......

(환전하러 은행 갔다온 사이)트래블월렛 카드도 배송받았다... 정말 빠른 K-배송서비스..ㅠㅠ... 

카드를 빨리 받을려면 어디에 전화해야 된다 직접 가야된다 이런저런 글이 많았는데 다 필요없다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알아서 빨리 온다.... 월요일날 밤에 신청했고 화요일에 카드를 제작중이랬는데 수요일날 바로 집으로 배송완료 해버림 ㅠㅠㅠㅠ 정말 너무 빨라서 무서워요ㅜㅜㅜ 고마워서 카드에 또 엔화 충전 해둠,,! 

 

Posted by LAZY 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