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발랄한 원더걸스의 곡 Be My Baby를 

갤럭시 익스프레스 버젼으로 들어봅시다



Mnet에서 나오는 윤도현의 MUST에서 요즘 밴드의 시대라는 특집(?)을 하는 모양이다

테레비를 잘 안봐서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그러하다


영상으로 한번 보고 싶은데 유투브에는 영상이 없다

페이스북 뒤지면 나올려나




+영상이 유투브에 올라왔길래 바꿔서 다시 올림+

세상에... 흰옷을 입은 갤익이라니 깜놀ㅋㅋ

썬글라스 없는 주현나라니 깜놀ㅋㅋㅋㅋ




아무튼 갤럭시 익스프레스는 내가 완전 짱짱! 좋아하는 밴드 중 하나

사랑해요 갤익












갤럭시 익스프레스 좋아하는 분은 '반드시 크게 들을것' 이라는 영화를 봐보시길 추천

1탄은 나도 아직 못봤는데 2탄은 미국 투어 과정이 담긴 로큐멘터리

완전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유투브에서 영상 찾는 도중에 웃긴거 하나 발견함.jpg




갤럭시 에스냐... 갤럭시 익스프레스냐....

근데 아무도 틀린걸 모르는거 같은게 함정







전에 뮤직뱅크에 나온 갤럭시 익스프레스를 갤럭시 에스라고 소개한적도 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

갤럭시 에스와 갤럭시 익스프레스를 헷갈려 하는 사람이 많긴 많은가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데 슬프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효림 : 갤럭시 에스의 무댄데요! 

송중기 : 네???

(하고 웃음을 참는거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고 진짜 레알 뿜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 봐도 또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드시 크게 들을 것 2에도 잠깐 들어갔었다 ㅋㅋㅋㅋ 슬픔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LAZY D
,